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위캔두잇 가격 비용

    반응형



    서민갑부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위캔두잇 가격 비용


    3월 7일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청년 가발 갑부편을 통하여 29살 젊은 나이에 가발업을 시작해서 현재는 연 매출 6억원을 올리고 있다는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씨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무려 천만 명에 달한다고 알려진 국내 탈모인구. 국민 5명 중에서 1명 꼴로 탈모로 인하여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취업과 연애 그리고 대인관계가 굉장히 중요한 청년 탈모인들은 더욱 좌절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인데요. 그러나 이런 젊은 탈모인들에게 청년 탈모인의 성자로 불리우는 가발갑부 조상현 씨가 전하는 구원의 손길이 있습니다. 리젠트컷 투블럭컷 등 트렌드 스타일을 가진 가발들을 거침없이 만들어내는 조상현 씨의 솜씨덕분에 가게는 매일 많은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청년 가발 갑부 조상현 씨가 젊은 탈모인들의 취향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은 사실 조상현 씨 자신도 무려 15년 동안이나 탈모로 인해서 고통을 받았던 청년 탈모인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1살에 대학생 때 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 그의 탈모는 모든 수를 다 써보아도 막을 수가 없었으며 결국에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으로 크게 고통 받기도 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가 탈출구로 선택했었던 가발업은 이제 당당하게 가발 갑부로 그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기존의 중년층과 장년층이 아니라 청년층들의 기호에 맞는 가발을 개발을 하여 편안한 상담으로 탈모로 인한 상처까지 치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내어 젊은 탈모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사업 초기에 맛집과는 달리 아무리 만족스럽다고 해도 프라이버시 문제로 인하여 타인에게 알리기가 힘든 가발가게 특성상 홍보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아이 기저귀와 분유를 중고로 구입해야만 했을 정도로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리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유튜브를 통하여 가발 쓴 상황들을 보다 유쾌하게 풀어내었던 홍보 영상들이 화제가 되면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조상현 씨의 가게를 알게 되었으며 지금은 3개월 후에 예약까지도 꽉 차 있을 만큼 연 매출 6억 원을 자랑하는 청년 가발 갑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청년 가발 갑부로 소개되는 주인공 조상현 씨가 운영하고 있는 업체의 상호명은 '위캔두잇'이며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