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배우 정한용 나이 부인 아내 딸 아들
배우 정한용 나이 부인 아내 딸 아들
배우 겸 사업가 정한용 나이 66세가 아픔을 털어놓습니다.
3월 13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연기자와 MC, 그리고 정치인, 사업가까지 다양한 이력들의 소유자이자 올해로 데뷔 41년 차를 맞이했다는 배우 정한용이 출연합니다.
정한용은 "우연하게 친구를 따라갔었던 공채 탤런트 시험에 덜컥 합격해서 데뷔했다. 마침 그 방송국에서 '배우처럼 안 생긴 사람'을 뽑기 위해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는데 결과적으로 평범한 외모였었던 내가 합격했다"라고 합격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이어서 "데뷔와 동시에 당시에 최고의 여배우 장미희와 드라마 욕망의 주연이 되었다. 처음이라서 조연 역할이나 할 줄로만 알았는데 갑자기 주인공을 맡으라고 해서 나 스스로도 믿을 수가 없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후에 그는 보통 사람들과 욕망의 문 그리고 고개 숙인 남자 등 여러 드라마, 영화는 물론이고 예능 프로그램까지 전천후로 활동하면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날 정한용은 그동안 꾸준하게 마음을 쏟아왔던 장소로 마이웨이 제작진을 안내했습니다. 그곳은 미혼모 아이 입양 전문 기관인 동방사회복지회 였습니다. 몇 년째 이곳에서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그에게는 남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첫아이이자 생후 6개월이었던 어린 딸을 폐렴으로 먼저 떠나보냈던 것 입니다.
정한용은 "어머님이 화장해서 양수리에 뿌렸다고 하시더라. 너무 눈물이 나서 한동안 강변도로를 다닐 수가 없었다. 그 아픔을 겪으면서 본능적으로 자식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연기자이자 MC에서 정치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사업가의 길까지 변화무쌍한 인생을 걸어가고 있는 배우 정한용의 마이웨이는 3월 13일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