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배철수 나이 감전 결혼 부인 아내 이혼 김현주

늘사냥꿈 2018. 12. 23. 00:35
반응형



배철수 나이 감전 결혼 부인 아내 이혼 김현주


가수 배철수 나이 65세이며 배철수 학력은 한국항공대 입니다. 대학생 시절 밴드 '활주로'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1978년 MBC 대학가요제 은상을 수상을 하여 화려하게 가수로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배철수는 1979년 송골매를 결성해서 가수 구창모를 영입하고 아직도 노래방에서 자주 불리고 있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통하여 젊은이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1985년도에 가수 구창모가 송골매 탈퇴를 한 이후에도 송골매에 남아 있던 배철수는 계속해서 송골매에서 활동을 하다가 1990년 3월에 DJ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참고로 1983년도에 배철수 감전 사고가 굉장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1990년도 당시에는 음악적으로 굉장히 척박했었던 시기였지만 DJ 배철수의 등장으로 이러한 갈증들을 해소할 수가 있었습니다.


1991년 송골매 해체 이후에 사실상 가수로서 은퇴했지만 현재까지도 뮤지션, DJ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배철수는 결혼해서 현재까지 2명의 자녀를 두고 잘 살고 있습니다. 참고로 과거에 배철수 이혼, 배철수 재혼 이라고 하는 소문이 좀 있었는데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사실이 아닙니다.


과거 배철수 아내 직업은 PD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하여 능력을 인정받아서 현재 배철수 부인 라디오 부국장이라는 높은 자리에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배철수 동생 배철호 직업도 방송 PD생활을 하다가 현재는 MBN 제작본부장으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시절에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동생이 방송국에 취직을 해서 음악생활을 부담없이 할 수가 있었다고도 밝혔습니다.

 

배철수 루머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배철수 김현주 결혼 스캔들이 좀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김현주는 아니고 과거에 활동했다고 하는 탤런트라고 하는데 관련 정보는 전혀 찾을 수 없었지만 김현주 집안의 반대로 교제를 접어야만 했었다는 말이 있는데요. 지금은 전혀 언급되지 않는 옛날 과거의 루머일 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