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이혼 정용진 아들

    반응형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이혼 정용진 아들


    정용진과 이혼한 고현정에게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현재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용진아들 딸 정말 잘 키운 것 같습니다. 고현정 딸 정해인은 미국에서 유명한 그로턴 스쿨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 학교는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을 배출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고현정 아들 정해찬도 미국 명문대 코넬대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들 공부는 잘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위 사진은 언론에서 공개했던 정해인 정해찬 사진인데요. 둘다 너무 예쁘고 잘 생겼네요.


     

    그리고 윤두준이랑 고현정 딸 정해인이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윤두준 팬이라는 것을 알고 아는 분인 친분이 있어서 소개시켜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가장 핫한 화제였었죠. 바로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글 내용인데요. 현재는 비공개로 되어 있어 볼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를 보면서 가장 놀랬던 것은 재벌집 자제답지 않은 정해인의 소탈한 성격이었는데요. 여러 대화 내용을 보면 불특정다수와 질문을 주고 받는 내용들이 나오는데 모두 성실히 답변을 해 주고 소통하려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는 평이 있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가족에 대한 언급들도 숨김없이 소탈하게 얘기하여 정말 잘 컸다는 반응이 나왔어요. 정해인을 보면 드라마 속에 나오는 금수저와는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리고 숨길 수가 없는 엄마 고현정과의 얘기도 나왔을때. 저는 이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특히나 엄마 미모를 칭찬하는 글을 보면서 굉장히 흐뭇해지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두 모녀가 많이 닮았습니다.





    한편 고현정 딸 정해인 인스타 내용들이 화제가 되고 나서 대부분의 게시글들이 삭제가 되고 비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세간의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