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토트넘 리버풀 중계 선발 챔스 결승 라인업

    Category 정보 on 2019. 6. 2. 03:25

    토트넘 리버풀 중계 선발 챔스 결승 라인업 손흥민이 맨유 박지성에 이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오르는 두 번째 한국인이 되었답니다 손흥민은 6월 2일 일요일 오전 4시에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하고 있는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릴 예정인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전에 선발 출전을 합니다 토트넘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 선발을 비롯하여 그리고 델레 알리를 4-2-3-1 포메이션 좌우 날개로 기용하였습니다 발목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을 한 해리 케인이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게 되며 루카스 모우라가 교체 명단에 올랐습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비롯하여 해리 윙크스와 무사 시소코가 중원에 배치가 됩니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그리고 키에런 트리피어와 함께 대니 로즈로 수비를 단..

    Read more
  • 소지섭 여친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대학

    Category 정보 on 2019. 5. 17. 16:28

    소지섭 여친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대학 배우 소지섭 나이 42세가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25세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하여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지섭은 현재 나이차이 17세 연하인 미모의 조은정 아나운서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소지섭의 열애 상대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는 1994년생으로 소지섭보다 무려 17세 연하입니다. 국내 명문 예술학교 예원학교와 그리고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거쳤습니다. 이후에 이화여자대학교에서도 한국무용학과를 전공했던 재원입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도 게임 전문 채널 OGN을 통하여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이후에 '롤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2016년도 연말부터 작년 6월 말까지 본격연예 한밤..

    Read more
  • 오지환 쇼호스트 김영은 나이 속도위반 혼전임신 혼인신고

    Category 정보 on 2019. 4. 18. 17:04

    오지환 쇼호스트 김영은 나이 속도위반 혼전임신 혼인신고 LG트윈스의 내야수 오지환 나이 29세가 시즌을 마친 뒤에 쇼포스트 김영은 나이 30세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쇼호스트 김영은이 직접 임신 4개월 소식을 전했습니다. 18일 한 언론매체에 의하면 오지환이 김영은과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에 있으며 김영은은 현재 임신 4개월차이고 오지환이 시즌을 마친 이후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LG 구단 관계자는 오지환 김영은의 혼전 임신 사실에 대하여 "오지환이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미 두 사람은 혼인 신고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혼전 임신이라고는 볼 수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김영은 인스타에 지난 1일 초음파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골든이. 너무 사..

    Read more
  • 서민갑부 광주 크로켓갑부 정승오 황연 고로케 삼촌

    Category 정보 on 2019. 3. 28. 21:50

    서민갑부 광주 크로켓갑부 정승오 황연 고로케 삼촌 3월 28일에 방송하는 서민갑부 크로켓갑부 편에서는 추억의 간식 크로켓을 팔아서 무려 연매출 3억 원을 달성한 청년 창업자 정승오 나이 38세 씨와 아내 황연 나이 38세 씨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서민갑부 정승오 황연 부부는 몇 년 전만 하여도 유명 호텔 베이커리의 제빵사와 파티시에였습니다. 전통시장 창업을 마음 먹은 이후 크로켓을 아이템으로 선택했을 당시에 자신감만큼은 넘쳤다고 합니다. 부부의 이유 있는 자신감은 바로 반죽에서 나옵니다. 이들은 일명 "탕종법"이라고 불리우는 방법을 사용하는데요. 익반죽과 본반죽에 섞어서 크로켓을 만드는 것 입니다. 사실 탕종법은 식빵에서나 볼 수가 있는 것인데 부부는 차별성을 위하여 크로켓에 접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

    Read more
  •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박지윤 리포터 나이 남편 정현호 직업

    Category 정보 on 2019. 3. 28. 21:06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박지윤 리포터 나이 남편 정현호 직업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박지윤 리포터 나이 37세가 출연합니다. 3월 28일에 방송되는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결혼 4년차 리포터 박지윤과 박지윤 남편 정현호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모처럼 편하게 쉴 수 있는 일요일. 하지만 지윤은 아침부터 아들 아민이를 챙기랴, 요리하랴, 단장까지 하느라 굉장히 분주합니다. 바로 시댁 정기 모임이 있는 일요일이었던 것 입니다. 박지윤은 "내 지인들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시댁 정기모임을 한다고 하면 정색한다"라면서 남편에게 고충들을 토로하는데, 이를 들은 남편 정현호의 반응이 궁금증을 남깁니다. 특히나 "눈이 오나, 비가 오나, 그리고 임신을 하나, 심지어는 다리가 부러졌을 때에도 시댁 모임에 참석했다"라고 ..

    Read more
  • 아나운서 이현승 속도위반 남편 최현상 직업 나이

    Category 정보 on 2019. 3. 28. 20:32

    아나운서 이현승 속도위반 남편 최현상 직업 나이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현승 최현상 부부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에 결혼한 두 사람은 올해 1월에 아들을 품에 안은 바가 있습니다. 이현승 아나운서는 MBC 기상캐스터로 올해 나이 35세 이며 최현상 직업은 그룹 오션 출신 트로트 가수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최근에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복직을 앞두고서 아이 걱정에 빠지게 된 이현승 최현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이현승은 "한 달이 정말 금방이다. 벌써 복직이 코앞이다. 출산 하기 전에는 베이비시터에게 맡기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낳아보니 그게 쉽지 않다"라면서 걱정스런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이현승은 "생각해 보면 우리 엄마는 지금의 나보다 더 어렸을..

    Read more
  •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카메오 마지막회 아버지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23:38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카메오 마지막회 아버지 배우 김승현이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 씨와 함께 하나뿐인 내편에 특별출연한 것을 인증했습니다. 김승현은 지난 17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김언중 그리고 유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이에 대하여 "광산 김씨 패밀리. 유이도 광산 김씨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살림남 김언중 김승현 부자는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 회에 특별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각각 수정(이주빈)의 오빠와 아버지 역을 맡았습니다. 수정은 장다야(윤진이) 남편 왕이륙(정은우)의 불륜 상대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탤런트 김승현은 왕이륙이 유부남인 사실을 알게 되자 "내 동생과 바람을 펴?"라면서 멱살을 잡았습니다. 김언중은 왕이륙에게 박치기를 날려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Read more
  • 가수 춘자 싸움 나이 인스타 황하나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22:42

    가수 춘자 싸움 나이 인스타 황하나 지난 3월에 방송했었던 비디오스타에서는 '싸움의 전설' 특집으로 코미디언 조혜련과 가수 춘자, 디바 비키, 베리굿 태하가 출연했습니다. MC 박소현이 "걸그룹 중 싸움 1위는 누구냐"라고 묻자 가수 춘자 나이 41세는 망설임 없이 카라 멤버였었던 구하라를 꼽았습니다. 춘자는 과거에 연예인 복싱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구하라를 회상하면서 "카라를 보고 아이돌에 대해서 '요정요정'한 이미지가 전부 다 깨졌다. 내가 붙었던 사람이 김나영과 정주리, 김새롬이었는데 세명 다 구하라한테 안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맞으면 승부욕이 있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들은 비키도 동의했습니다. 비키는 "구하라를 옛날에 '강심장'에서 만났었는데 강단 있더라. 딱 보면 안다. 좀 놀아..

    Read more
  • 장자연 최진실 정다빈 소속사 자살 연예인 유니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21:42

    장자연 최진실 정다빈 소속사 자살 연예인 유니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지나친 악연인 것 같습니다. 최근 자살한 장자연이 소속되었던 더컨텐츠엔터테인먼트와 관련이 된 소속사 연예인이 무려 3명이나 자살을 한 것은 우연치고는 악연에 가깝습니다. 장자연 소속사였던 더컨텐츠엔터테인먼트에는 2007년 2월에 자살했던 과거 세상을 떠난 최진실이 몸담았던 적이 있습니다. 정다빈은 2005년도에 이 회사와 광고대행 계약을 맺었던 바가 있으며 최진실은 1990년대 후반 소속의 연예인으로 활동한 바가 있습니다. 정다빈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L빌라 2층 이모씨의 집 욕실에서 목욕타월을 사용해 수건걸이에 목을 매 숨졌습니다. 당시에 경찰은 정씨가 일이 없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 주변의 진술로 미루어 보아 신변을 비..

    Read more
  •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지담비 할아버지 지병수 광고 손담비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20:59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지담비 할아버지 지병수 광고 손담비 일명 지담비 할아버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지병수 할아버지 나이 77세에게 광고계 러브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 측근은 "지담비로 갑자기 인기를 얻은 26일에 바로 광고 모델 제의가 들어왔었다. 갑작스런 인기로 인해서 지병수 할아버지가 정신을 못 차릴 지경일 정도이다. 전화가 수백통 와서 관련자들에게 전화번호 노출을 자제해 달라고 부탁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앞서 지난 3월 24일에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 출연하여 손담비 미쳤어 무대를 선보여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맛깔스런 창법으로 손담비의 미쳤어를 열창하면서 요염한 안무까지 선보여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더..

    Read more
  • 대한항공 주주총회 조양호 회장 사내이사 연임 경영권 박탈 국민연금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10:34

    대한항공 주주총회 조양호 회장 사내이사 연임 경영권 박탈 국민연금 조양호 나이 70세 한진그룹 회장이 그룹 핵심 계열사 대한항공 경영권을 잃게 되었습니다. 국민연금이 스튜어드십코드에 따라서 주주권을 발동하게 된 첫 사례이자, 주주권 행사로 인해서 국내 기업 총수가 물러난 최초의 사례입니다. 대한항공은 3월 27일 오전에 서울 강서구 공항동 대한항공빌딩에 위치한 5층 강당에서 제57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서 조양호 회장의 사내이사 연임안 등 4개 의안을 표결에 부쳤습니다. 결과는 조 회장의 사내이사 연임안은 찬성 64.1%, 반대 35.9%로 부결되었습니다. 대한항공 정관은 "사내이사 선임은 주총 참석 주주들의 3분의 2 이상 동의를 받아야 한다"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31일 기준일로 ..

    Read more
  • 이원진 서지원 사망이유 최진영 강태석 최재훈 김부용

    Category 정보 on 2019. 3. 27. 08:50

    이원진 서지원 사망이유 최진영 강태석 최재훈 김부용 20대 후반의 스물일곱이라는 어린 나이에 생을 마감했었던 가수 이원진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3월 27일 방송한 불타는 청춘에서는 90년대 활발하게 활동했었던 가수 최재훈과 김부용이 출연하여 과거를 회상하면서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20년 동안이나 서로를 마주하지 못했었던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90년대를 함께 풍미하면서 음악으로 교류하던 막역한 사이였지만 둘 사이에는 가슴 아픈 사연이 존재했습니다. 당시에 함께 활동했던 동료 가수 서지원과 이원진 그리고 최진영이 연이어서 세상을 떠난 충격 때문이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최재훈은 "만나면 밝은 얘기를 할 수 없었다. 그런 이야기들을 하는 것 자체가 죄책감이 들었다"라고 전..

    Read more
  • 페이스북 이매리 미투 명단 리스트 폭로 나이 카타르

    Category 정보 on 2019. 3. 26. 17:33

    페이스북 이매리 미투 명단 리스트 폭로 나이 카타르 카타르에서 거주 중인 방송인 이매리 나이 48세가 귀국하여 이매리 미투 리스트 폭로 기자회견을 갖겠다고 예고했습니다. 그는 국내에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던 당시에 정계, 재계, 학계 인사로부터 술 시중 강요와 성추행 등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매리는 지난 17일 오후에 페이스북에 올렸던 글에서 방송인 출신 정치인 A씨와 대기업 임원 B씨 그리고 모 대학 교수 C씨 등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특히나 C씨를 향해 "당신은 죄의식 없는 악마다. C씨가 출세를 위해서 술 시중을 들라 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서 "C씨가 부모님 임종까지도 모독했다. 상을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 위로의 말도 없이 너 돈 없고 TV에도 안 나오면 여기에 잘해야지라고 웃으면..

    Read more
  • 불타는청춘 가수 최재훈 나이 결혼 이혼 김부용

    Category 정보 on 2019. 3. 26. 17:20

    불타는청춘 가수 최재훈 나이 결혼 이혼 김부용 불타는 청춘에서는 몰래 온 손님으로 가수 최재훈 나이 48세가 합류합니다. 지난 가파도 여행 이후에 약 7개월 만에 불청을 찾아 온 최재훈은 청춘들을 보자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청춘들 역시도 재훈을 보자마자 반가운 기색이었지만 유독 김부용은 어쩔 줄을 모르는 모습을 선보여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알고 보았더니 둘 사이에는 20년 동안이나 만나지 못한 남다른 속사정이 있었던 것 입니다. 재훈은 부용을 뒤늦게 발견하고서 "진짜 오랜만이야"라면서 깊은 포옹을 나눴습니다. 이어서 두 사람은 모두가 잠든 새벽에 부엌에서 술 한 잔을 기울였습니다. 20년 만에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많이 그리워했으며 만남 자체가 놀라운 일이라며 추억에 젖었습니다. 부용은 ..

    Read more
  •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왕곡가든 김남모 은둔식달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7:59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왕곡가든 김남모 은둔식달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나주 생고기비빔밥의 달인 전국에 보석처럼 숨겨져 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번 주에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가 본 곳은 전라남도 나주시의 한 식당 입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 둥지를 튼 달인의 가게를 들어서는 순간에 마치 동네사람들이 모두 모인 것처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손님들이 이 집에 꾸준하게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는 바로 생고기비빔밥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때그때 바로 무치는 나물들과 달인의 손에서 탄생하는 특제 고추장 양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먹는 손님마다 극찬을 하는 고추장 양념 속에는 달인만의 비법들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먼저 참외의 속을 파내서 그 ..

    Read more
  • 생활의 달인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7:45

    생활의 달인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쟁반 배달의 달인 최일순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한 식당. 이곳에 보는 순간에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놀라운 능력을 갖추고 있는 달인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음식들이 담긴 쟁반으로 탑을 쌓아서 배달하는 쟁반 배달의 달인 최일순 달인이 그 주인공 입니다. 이른 새벽에 가게에 도착하여 음식 준비를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달인. 아침 배달이 시작이 되면 달인의 범상치 않은 능력이 발휘된다고 합니다. 먼저 머리 위에 수건을 올리고서 음식 그릇들이 가득 찬 쟁반 여섯 개를 가뿐히 머리 위에 얹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쟁반들을 잡은 상태로 걷는 것조차 힘들 텐데, 두 손을 놓은 채로 뛰다시피 걷는 최일순 달인..

    Read more
  •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전율교 율교베이커리 가격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7:30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전율교 율교베이커리 가격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콩고물꽈배기의 달인 전율교 인천 남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한 빵집. 이곳에 내놓기가 무섭게 동난다고 하는 소문난 꽈배기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콩고물이 겉에 잔뜩 묻어 있는 콩고물꽈배기 입니다. 이 꽈배기를 만든 사람은 바로 콩고물꽈배기 달인 전율교 씨 입니다. 달인의 꽈배기에는 특이하게 물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지만, 달인만의 비법을 통해서 만들어내면 부드러우면서도 동시에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겉에 묻히는 콩고물은 달지 않으면서도 굉장히 고소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맛의 비결은 세 가지의 빵 반죽에 있었습니다. 먼저 단호박 속에 고구마를 잘라서 채워준 뒤 여기에 루이보스차를 넣어..

    Read more
  •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전세금 사기 사건 자매 부동산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7:01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전세금 사기 사건 자매 부동산 3월 25일 제보자들 세입자, 임대인 모두 속인 70억 전세금 사기 사건의 전말 부동산에서 받은 전세 계약서, 알고 보니 모두 가짜였다? 지난해 10월에 신혼집을 찾었던 박주연 씨 부부. 최근 전세가 귀하다보니 오랜 시간 발품을 팔아서 집을 알아보던 끝에 한 부동산을 통하여 전세 8,000만원의 오피스텔을 계약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던 것은 지난 2월에 퇴근 이후 문 앞에 놓인 쪽지 하나를 발견했다는 주연씨. 쪽지를 남긴 사람은 다름이 아닌 주연씨가 살고 있는 오피스텔의 집 주인이었습니다. 그런데 집 주인과 통화에서 주연씨는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해당 오피스텔의 월세가 세 달가량 밀려서 연락을 하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계약..

    Read more
  • 제보자들 생후 5개월 보경이의 죽음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6:51

    제보자들 생후 5개월 보경이의 죽음 3월 25일 제보자들 생후 5개월 보경이의 죽음, 그날의 진실은? 생후 5개월, 보경이의 갑작스러운 죽음 올해 23살의 이유진 씨는 작년 8월에 딸 보경이를 출산했습니다. 미혼모라는 편견들과 넉넉지 않은 형편이지만 보경이만큼은 남부럽지 않게 키우고 싶었다고 하는 그녀. 하지만 지난 2월 2일에 유진씨가 잠깐 자리를 비웠던 사이 아이는 혼수상태에 빠졌으며 사경을 헤매다가 결국 27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보경이의 사인은 다름아닌 급성 경막하출혈. 이 뿐만이 아니라 앞이마에도 심한 금이 가 있었던 상태였는데. 담당의사는 보경이의 죽음에는 학대가 의심된다고 판단하여 곧장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제작진이 만났던 법의학자 또한 보경이의 죽음에는 심한 학대의 정황이 있다고 말하는..

    Read more
  •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나이 돌싱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6:23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나이 돌싱 배우 임원희의 이혼 소식이 과거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다시 한번 언급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배우 임원희 나이 49세는 2014년도에 나이차이 10살이 나는 연하의 아내 A씨와 이혼절차를 밟았다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11년도에 임원희 전부인 10세 연하의 A씨와 결혼식을 올렸었지만 아내와의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이후 결국에는 이혼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하여서는 배우 임원희 전아내 A씨를 배려하여 공개적으로 이혼 사실에 대해서 알리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우 임원희의 한 측근에 의하면 "임원희 이혼사유와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이유는 밝힐 수는 없겠지만, 법적인 정리가 모두 다 끝났다"라고..

    Read more
  • 아오야마 코지 뉴욕 승리 여배우 고준희 루머

    Category 정보 on 2019. 3. 25. 15:41

    아오야마 코지 뉴욕 승리 여배우 고준희 루머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일본인 사업가를 위하여 접대를 준비한 정황이 나왔습니다. 23일 방송되었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설립 직전에 승리와 동료들이 나누었던 대화"라면서 2015년도에 승리와 가수 정준영, 최종훈 등이 있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오고 간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방송에 의하면 승리는 당시에 일본인 사업가 A회장이 한국에 온다고 하는 사실을 이 대화방에 알렸습니다. 이를 본 가수 정준영은 "XXX(강남 클럽)으로 가야 될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승리는 "오후 8시에서부터 오전 4시까지"라면서 구체적인 시간을 언급했습니다. 정준영은 "오케이. 여자들 8시까지 오라고 하면 돼지?"라고 물었습니다. 최종훈이 "승리야 X..

    Read more
  • 피터림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나이 키미 인스타 키미림 승리

    Category 정보 on 2019. 3. 24. 19:20

    피터림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나이 키미 인스타 키미림 승리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 나이 66세의 딸 킴림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기했던 승리와 클럽 버닝썬과의 의혹에 당혹감을 드러냈습니다. 킴림은 지난 3월 34일에 킴림 인스타를 통해서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에 버닝썬과 승리가 어떤 범죄들을 저질렀는지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이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이후에도 나에 대해서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가 해당 언론에 연락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해줄 여성들을 구한다고 하는 내용의 대화가 유출되었다고 하더라. 승리는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했으며 전화를 끊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나는 그가 왜 내게 전화를 했었는지 이해가 안..

    Read more
  • 지창욱 린사모 대만 버닝썬 클럽 죽돌이 루머 승리

    Category 정보 on 2019. 3. 24. 19:10

    지창욱 린사모 대만 버닝썬 클럽 죽돌이 루머 승리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배우 지창욱의 사진 사용과 관련하여 사과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관계자는 24일에 한 언론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방송에서 지창욱의 얼굴 사진이 모자이크 되지 않았던 것은 린사모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한 장치였을 뿐이지 그가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 있다는 것이 아니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그알 관계자는 "실제로 린사모가 한국 연예계에서 많은 친분을 갖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기 위해서 공인인 스타들과의 사진을 사용했으며 방송에서도 이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지창욱 뿐만이 아니라 축구선수 호날두와 찍었던 사진도 등장했는데 그 것과 같은 맥락으로 지창욱 사진이 등장했을 뿐이지 지창욱이 버닝썬 게이..

    Read more
  • 코미디언 개그맨 이용식 나이 실명 뽀식이 아내 부인

    Category 정보 on 2019. 3. 20. 17:39

    코미디언 개그맨 이용식 나이 실명 뽀식이 아내 부인 3월 20일에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용식 편에서는 영원한 뽀식이 코미디언 이용식 나이 68세가 출연합니다. 1975년도에 MBC '제1기 코미디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던 이용식. 그는 MBC 간판 프로그램인 뽀뽀뽀를 무려 19년간 진행하면서 '뽀식이'라는 애칭을 얻게 됩니다. 데뷔 이후에 웃으면 복이 와요를 비롯하여 일요일 밤의 대행진 그리고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등 꾸준하게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80년대 대한민국 코미디의 황금기를 이끌었습니다. 일흔을 앞두고 있는 나이지만 여전히 현역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약들을 하고 있는 이용식. 그는 최근에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 '한쪽 눈이 실명 됐다'라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과로를 하면..

    Read more
  • 실화탐사대 의정부 18세 고교생 폭행 췌장파열 사건

    Category 정보 on 2019. 3. 20. 17:25

    실화탐사대 의정부 18세 고교생 폭행 췌장파열 사건 3월 20일에 실화탐사대에서는 같은 학교 학생에게 폭행을 당해서 췌장이 파열됐다면서 국민청원에 올라왔던 "의정부 췌장 파열 폭행 사건"의 전말을 파헤쳐봅니다. 지난달에 국민청원에 올라와서 공분을 샀던 췌장 파열 폭행 사건. 이종격투기를 오랫동안 배워 온 학생이 아들의 복부를 걷어차서 췌장이 끊어졌다고 하는데. 어머니는 가해자 측의 아버지가 권력 있는 고위 공무원이기 때문에 수사가 부진했으며 재판 결과도 부당하다고 호소했습니다. 하지만 가해학생 아버지는 "나는 고위직 공무원도 아니고, 아들은 우발적으로 화가 나서 배를 한 대 쳤을 뿐이며, 이종격투기를 배웠던 적은 없고 복싱을 취미로 했다"라고 하는 반박문을 게시했습니다. 서로 다른 주장에 사실 확인에 나..

    Read more
  • 영재발굴단 호날두 원태훈 원태진 형제 약속 지켜

    Category 정보 on 2019. 3. 20. 17:07

    영재발굴단 호날두 원태훈 원태진 형제 약속 지켜 모로코인 아빠와 그리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축구영제 원태진 원태훈 형제는 작년 5월에 영재발굴단을 통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꼭 프로 축구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잃지 않고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나 동생인 원태훈군은 경기당 평균 6골 그리고 출전하는 대회마다 득점왕을 차지하여 방송 출연 이후 수퍼 루키라는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한국 축구의 전설이자 지금은 축구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차범근 나이 66세가 태훈군의 경기 영상을 보고서 "메시 같다. 타고 났다"라는 극찬을 하기도 했습니다. 원태진 원태훈 형제와 호날두의 만남은 작년 7월에 약속되었습니다. 식스패드의 발매 3주년을 맞아서 방한을 하는 호날두의 일정에 맞추어 형제를 행사에..

    Read more
  • 송다은 펄녀 이진주 개그우먼 진주 정준영 승리 밀땅포차

    Category 정보 on 2019. 3. 20. 03:23

    송다은 펄녀 이진주 개그우먼 진주 정준영 승리 밀땅포차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 관계자에 의하면 한 언론매체에 "버닝썬 관련한 루머들과 악플 자료를 수집 중에 있으며 변호사와 논의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다. 송다은과 승리는 학생 때부터 친했었는데, 소문이 와전되어서 본인도 속상해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버닝썬 이문호 대표 전여자친구라는 루머까지 돌고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이어서 "2016년도에 몽키뮤지엄 개업 당시에 송다은이 한 달 정도 아르바이트를 했었다. 승리와 친분이 있어서 잠깐 도와달라고 했던 것 같다. 이후에 몽키뮤지엄 1주년 행사 때 빅뱅 승리가 초대해서 간 것밖에는 없다. 2017년도까지 몽키뮤지엄에서 계속 일을 했다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

    Read more
  • 버닝썬 정준영 남주혁 변정하 원호 루머 토끼 양양 앨리스 장이사

    Category 정보 on 2019. 3. 20. 02:56

    버닝썬 정준영 남주혁 변정하 원호 루머 토끼 양양 앨리스 장이사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이문호 버닝썬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이 되면서 경찰의 '버닝썬 게이트' 수사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각종 버닝썬 의혹들에 대한 경영진 개입을 집중 규명하려고 하던 경찰 수사가 비교적 진행이 빨랐었던 마약 수사마저 제동이 걸려버리면서 수사에 난항이 예상됩니다. 3월 19일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마약을 투약하며 조직적으로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문호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재판부는 "마약류 투약 및 소지 등 범죄 혐의에 관한 다툼의 여지가 있다"라고 기각 사유를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현재까지 증거자료들의 수집 및 혐의의 소명 정도와 관련자의 신병 확보 및 접촉 차단 여부 그리..

    Read more
  •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우연희

    Category 정보 on 2019. 3. 19. 19:21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우연희 배우 우연희가 인터넷에 떠도는 자신이 조성민 부인이라고 하는 루머에 대하여 대응을 했습니다. 과거 1988년도에 영화 '팁'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여 크게 인기를 끌기도 했었던 우연희가 인터넷에 오르고 있는 여러가지 각종 소문들에 대하여서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루머에 대해 일축하였습니다. 한 여성관련포털사이트에서는 배우 우연희가 조성민과 재혼했다고 하는 일명 심마담이라고 주장하는 글들이 나돌기도 했었습니다. 탤런트 우연희는 어느 한 매체에서 했던 인터뷰에서 이와 같은 소문들은 정말로 너무 터무니가 없는 소문이라고 하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당시 인터뷰 보도에 의하면 우연희 씨는 남편과 그리고 9살과 10살의 두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를 하고 있었는데 둘째 아이의..

    Read more
  • 생활의 달인 속초 가자미 회 비빔국수 달인 가덕국수

    Category 정보 on 2019. 3. 18. 18:12

    생활의 달인 속초 가자미 회 비빔국수 달인 가덕국수 3월 18일 생활의 달인 속초 회 비빔국수 달인 김금자 쫄깃한 식감과 함께 혀를 자극하는 맛으로 국수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회 국수. 여기에 회국수계의 숨은 전설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생활의 달인 속초 회 비빔국수 달인 김금자 달인이 그 주인공 입니다. 달인만의 회 국수는 주재료인 가자미회 숙성에서 맛이 갈린다고 합니다. 그 숙성 비밀은 바로 소면과 목이버섯에 있다고 하는데. 여기에 쇠미역을 이용해서 2차 숙성이 더해지면 감칠맛 가득한 가자미회가 완성됩니다. 그뿐만 아닙니다. 꼴뚜기 밥으로 만들었다는 양념장은 회 국수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달인의 회 국수 한 그릇에는 어느 것 하나 특별하지 않은 게 없다고 합니다. 끈질긴 노력을 통해 중무장..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