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불타는청춘 김부용 동생 불청 최민용 나이

    반응형



    불타는청춘 김부용 동생 불청 최민용 나이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톡톡 튀는 매력의 새로운 막내가 등장합니다.


    1월 15일에 방송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개성있는 캐릭터로서 2000년대 절정의 인기를 누렸었던 배우가 화제의 새 친구로 공개됩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다는 불청 새친구는 "불청의 공식 남자 막내" 김부용 나이 보다 한 살이 어려서 이번에 새롭게 막내 역할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새 친구는 과거에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시트콤에서 인생 캐릭터를 맡게 되어 오늘날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며 노래와 MC 그리고 독특한 장기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날 해도 뜨기 전에 여행지에 미리 도착해 있던 새 친구는 오자마자 일부터 시작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촬영 당시에 영하 2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의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형과 누나들을 위해서 개인용 핀란드제 신상 도끼로 장작을 패기도 하는가 하면 직접 공수해 왔다는 재료들로 차를 끓이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서 점심 재료까지 미리 손질하여 특급 막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불청 새친구는 차례로 도착을 하는 청춘들에게 정신없이 인사를 해서 "인사봇"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대선배 김도균과의 첫 만남에서는 서로 명상을 하는 등 "엉뚱 케미"를 선보였으며 반면에 기존 막내인 김부용과는 어색한 케미를 뽐내어서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불타는청춘 최민용이 새친구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불청 최민용이 맞다는 단서로서는 나이가 있는데요. 김부용 나이 44세이며 최민용 나이 43세라서 1살 어린 나이로서 새로운 막내가 된다는 것이 맞다며 최민용이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