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승리 가수 C 최종훈 논란?

    반응형



    승리 가수 C 최종훈 논란?


    승리 카톡 가수 C가 FT아일랜드 최종훈이라는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친한사이이긴 한 것 같은데 정확한 내용은 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승리의 아오리라멘도 운영하고 있는 줄은 몰랐는데 기사가 있더라구요.


    어느덧 데뷔 11년 차가 된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


    최종훈이 데뷔 1년 선배 빅뱅 승리의 호칭을 이제는 '선배'에서 '대표님'으로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가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돈코츠 라멘 전문점 아오리라멘 가맹점주가 됐기 때문입니다.





    승리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아오리라멘 가맹점주님이 되신 최종훈님과 함께"라고 하는 짧은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테이블 끝에 소주병들이 놓여있는 점과 함께 자리한 이들의 표정이 모두 밝은 것을 보자니 화기애애한 친목도모의 자리였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오리라멘은 승리가 지난 2016년도에 창업한 일본식 돈코츠 라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최근 잠실새내에 33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이 33호점 잠실새내점의 가맹점주가 바로 최종훈입니다.





    실제 최종훈 인스타그램에 "승리 대표님 언제 오시나요?"라고 하는 글과 함께 아오리라멘의 카운터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을 게재한 바가 있습니다.


    최종훈이 승리를 대표님이라고 호칭하고 있는 것을 본 네티즌들은 "승리를 대표님으로 모시게 되었네", "선배님에서 대표님으로 신분 상승" 등 상황이 재밌다고 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