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회사 인스타 나이

    반응형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회사 인스타 나이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방송했었던 연애의 맛에서는 김보미 고주원 커플의 부산 데이트가 방송되었는데요.


    이날 김보미 고주원은 부산 송도로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떠났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김보미의 쌍둥이 동생과 식사자리는 가졌습니다. 김보미 쌍둥이 동생은 "첫 방송이 나가고 주변에서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그러니까 기분이 좋았다. 너무 예쁘다"라고 하면서 부러워했습니다.





    이에 고주원은 "첫 방송은 혼자 나갔었는데 두 번째 방송에서 보미 씨가 첫 등장 하는 것이 나가고 그것 때문에 걱정이 되어서 내려온 것은 맞다. 어찌되었든 방송이 파급효과가 어느 정도가 있고 주위 사람들이 어떤 반응들인지 경험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다. 그다음 날에 아침에 기사들이 나가고 검색어에도 오르고 그래서 걱정이 되었다. 좋겠다가 아니고 혹시 놀라지는 않았을까. 그래서 그런 얘기들을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연애의 맛 김보미가 취업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김보미는 고주원과의 전화통화를 하는 도중에 "제가 공부하고 있었던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되었다"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직후에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는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과 김보미 나이" 등이 올라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김보미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일반인으로 연애의 맛 김보미 나이는 1992년생으로 28세라고 합니다. 1981년생인 고주원 나이와는 11살 차이입니다.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은 원래는 선생님이었지만 지금은 어학공부 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보미가 취업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새로운 직업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보미 승무원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사실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