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김래원 유호석 고밤비 버클리 케일러

    반응형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김래원 유호석 고밤비 버클리 케일러


    최근에 버닝썬 사건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에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들이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이라고 하는 키워드가 있어서 혹시나 연관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닌지 그 내용에 대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우선 황하나 박유천이 주었던 선물도 돌려주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박유천의 연인으로 알려졌었던 황하나가 인스타를 통하여 자신의 연애사를 공개했었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에서는 "뒤늦게 받은 이벤트 영상들" 이라는 이름으로 여러 개의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에서 황하나는 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얼굴을 하면서 자신의 차 트렁크를 가리켰는데요. 트렁크 안에서는 분홍색 장미꽃들이 빼곡하게 실려 있었습니다. 꽃 위에는 걸려 있는 플랜카드에는 "세상에서 하나가 제일 예뻐"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황하나가 받았던 선물들은 이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오렌지색으로 포장된 명품 에르메스 가방 상자가 곧이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들을 연달아 게재하면서 선물을 준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황하나 박유천과 열애 사실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이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었지만 갑자기 식을 취소해서 큰 화제가 되었었죠. 당시에는 황하나가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라는 사실이 여러 언론매체를 통해서 보도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황하나의 영상이 공개가 된 뒤에 많은 네티즌들이 황하나 인스타를 찾아서 질문 공세를 펼쳤는데요. 결혼을 취소했었던 황하나가 연애를 잘 이어나가고 있는지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황하나는 댓글을 통하여 "결혼 생각은 없다. 평생 하지 않을 것이다. 그냥 예쁘게 연애하면서 멋지게 사는 것이 꿈이다"라고 하면서 비혼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박유천에게 선물 받았었던 것으로 보여지는 에르메스 가방도 돌려주었다는 이야기도 전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자 "힘든 사람들한테는 받기가 싫다"라고 답변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황하나 버닝썬과 황하나 마약 이라고 하는 키워드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찾아보았는데 전혀 정보가 없습니다. 일단 의혹만 있는 상황 같은데요. 김래원과 유호석은 왜 연관검색어에 있는 것 일까요? 황하나 버클리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이마저도 내용이 전혀 안나오더라구요. 케일러는 무엇인지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