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sbs 더팬 박용주 나이 슈퍼아이돌 데뷔 한채영

    반응형



    sbs 더팬 박용주 나이 슈퍼아이돌 데뷔 한채영


    더팬 박용주가 한채영이 추천한 예비 스타로 선정되어서 관심을 모았습니다.


    11월 24일 에서는 예선을 통하여 선발된 최정예 15팀의 1라운드 무대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한채영은 본인이 추천하는 예비스타를 소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시다시피 제가 음악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이 분은 제가 꼭 추천을 하고 싶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됐다. 제가 보았을 때 매력이 있고, 실력도 가지고 있다. 많은 분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믿는다. 자신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보아는 예비스타와 어떤 관계냐고 물었으며 한채영은 "2016년도에 한중 아이돌 프로젝트 방송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했었다. 쟁쟁한 참가자들이 있었는데, 유독 이 분이 눈에 띄더라"라고 답했습니다.





    그녀는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었다. 그런데 데뷔가 무산되었다는 소식이 들었다. 의기소침 한 상태일 수도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 이 친구가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용기를 냈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용주 나이와 프로필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