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김나영 남편 평창동 집 아들 나이 최신우 최이준

    반응형



    김나영 남편 평창동 집 아들 나이 최신우 최이준


    방송인 김나영의 남편 최모 나이 46세 씨가 구속되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남편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놓고서 1000여명의 투자자로부터 무려 200억대 부당이득을 챙겼다는 혐의로 구속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11월 13일 경기 하남경찰서에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를 받고 있는 업체 대표 최모 나이 46세 씨 등 3명을 구속하고, 이모 나이 28세 씨 등 10명을 불구속 입건하여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또한 경찰은 해당 업체를 홍보했던 인터넷 방송 BJ와 증권사 직원 등 28명을 입건하여 검찰에 넘겼습니다.   

       

    23일 한 언론매체에 의하면 구속된 업체의 대표가 김나영 남편으로 밝혀졌습니다. 2015년 결혼했던 김나영은 남편의 사업 적법성에 대하여서는 전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경찰 수사 사실에 대해 전해 듣고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에 김나영 아들 최신우 군을 출산한 이후에 평창동으로 이사했습니다. 김나영 인스타를 통해서 공개한 평창동 집은 넓고 깔끔한 공간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나영 아들 최신우 최이준 군과 남편이 거주하는 공간입니다.


    특히나 미술관을 뺨칠 만큼 고급스러운 가구와 미술 작품 그리고 집 앞에 있는 마당은 파티를 할 정도로 규모가 컸으며, 평창동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을 정도로 좋은 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