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친언니 입김 성형전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친언니 입김 성형전


    얼마전에 블랙핑크 지수 담배사진이라고 올라왔던 사진이 알고보니 추운날씨로 인해서 공항에서 찍힌 지수의 입김사진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랙핑크 지수 집안과 가족들에 대한 정보 그리고 성형전 논란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명은 김지수 이며, 블랙핑크 지수 나이는 23세로 1995년 1월 3일생이며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당연히 대한민국으로 블랙핑크 지수 가족은 부모님, 언니,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군포용호중학교 다니다가 과천중학교로 전학갔으며 과천중앙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지수 언니 이미지가 조금더 부드러운 이미지네요. 동생이라고 해도 믿어질 정도로 동안인거 같기도 하구요.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사진은 아직 나온게 없다고 합니다. 얼굴이 궁금한데 참 아쉽네요.





    블랙핑크 지수 성형전 과거 사진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모습이랑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네요. 과거 사진이 더 이쁜거 같기도 하구요. 현재나 지금이나 미모가 돋보이는 것은 똑같은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블랙핑크 다른 멤버들의 대한 정보들에 대해서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