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차만다 이승환

    반응형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차만다 이승환


    2월 18일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차만다 이승환


    유독 강한 개성들을 자랑하여 맛이 없다고 하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영국 음식. 그러나 이러한 선입견을 타파한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국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배워온 노하우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하는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달인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테이블은 단 두 개밖에 없는 작고 아담한 가게이지만 이 식당의 영국 가정식에 대한 소문을 듣고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고 합니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바로 영국인들의 소울푸드로 유명한 셰퍼드 파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양고기 대신 시금치 반죽으로 숙성을 시켜 주었다는 소고기를 사용하여 풍미를 살려주었다고 합니다. 여기에다 화룡점정을 찍는다는 감자는 머랭과 소금만을 이용하여 식감을 잡았다고 하는데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가장 유명한 피시앤칩스는 실제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사용하고 있는 오리 콩피 방식으로 느끼함을 없앴으며 고소한 맛만 배가시켜 주었다고 합니다. 영국 전통 음식들을 한국에 알리기 위하여 항상 연구하며 오롯이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달인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차만다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정보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이승환 차만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8길 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 가정식 달인 잠실 차만다의 전화번호 및 연락처는 02.6465.0812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