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도경수 남지현 연애 디오 열애 데이트

    반응형



    도경수 남지현 연애 디오 열애 데이트


    백일의 낭군님 측에서는 원득 도경수 남지현 홍심의 단오제 데이트 스틸컷을 선공개했습니다. 기억을 찾는 대신에 서로의 곁에 남기로 했던 원심부부의 행복한 순간이 담겨있습니다.





    남지현은 "나는 어떤 기억도 찾기를 원치 않는다. 네 곁에 있고 싶어서"라고 하는 도경수의 고백을 듣고서 김재영(무연)이 오면 함께 떠나기로 했습니다. 서로를 향해서 진심이 드러나는 애틋함이 더해졌습니다. 이 가운데 운명적 혼인을 올렸었던 원심부부가 이제 필연적 연애를 시작합니다. 단오제로 신명 나는 축제의 분위기가 가득한 저잣거리로 나섰습니다.



    공개된 스틸 컷 속에 도경수 남지현은 각기 다른 표정을 짓고 있어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누군가의 손을 잡고 있는 남지현을 바라보는 도경수의 표정은 불편함이 묻어나옵니다. 반면 장미꽃을 들고 서 있는 남지현은 마냥 밝은 모습입니다. 밤이 깊어지자 색색의 등불 아래에 마주 보고 서 있는 원심부부. 남지현의 손에는 장미꽃 대신에 꽃다발이 들려있어서 두 사람에게 어떤 하루가 펼쳐졌을지 더욱 궁금해 집니다.





    제작진은 "그동안에 숱한 위기와 고난을 겪어 왔던 원득과 홍심이 단오제에서 행복한 한 때를 보내게 된다. 서로를 선택한 원심부부가 어떠한 아름다움과 설렘을 선사할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그동안에 원심부부의 혼인담은 항상 시청자들의 예측을 뒤집는 단짠 전개를 펼쳐왔었다. 단오제 데이트 역시도 단짠 전개의 결정적 사건이 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