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송종국 아내 김정아 이혼 전부인 박잎선 재혼

    반응형



    송종국 아내 김정아 이혼 전부인 박잎선 재혼


    송종국 전부인 박잎선과의 이혼소식이 보도되었을 당시에 그가 양육권 및 친권을 전부 다 포기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었는데요.


    송종국 박잎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몇 달 전에서부터 갈등을 빚어오다가 오래 전에 별거를 하고 결국에는 이혼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송종국 이혼은 사실 이번이 두번째라고 하는 사실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송종국 첫번째 부인은 김정아씨 이며 당시에 이영표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이영표의 부인이 다니고 있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합니다.


    2003년도 6월에 결혼을 했었지만 2005년 5월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했는데 이에 대하여 알려진 내용들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당시에도 단순하게 성격차이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 이야기만 있을뿐 인데요.


    송종국의 첫번째 결혼생활은 1년 정도 였다고 합니다. 송종국이 위자료 문제로 인하여 한동안 힘들어 했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한편 송종국 이혼 보도에 대해서 송종국 소속사에서는 한 매체를 통하여 "송종국 박잎선 부부가 지난 추석 이후에 이혼을 하기로 원만하게 합의하여 법원에 서류를 냈다. 일부 언론사의 보도들과는 다르게 이혼 소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설명을 하였으며 이어서 자세한 이혼 사유에 대하여 그저 "성격 차이"라고만 전했다고 합니다.





    송종국은 "양육권을 지아 엄마에게 맡기게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아무래도 아이들이 자라나는 데는 엄마의 손길이 더욱 필요로 하다고 여겨졌기 때문이다. 아빠로서 내가 육아에 신경쓰지 않겠다라는 말은 전혀 아니며 그러한 맥락에서 지아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생활했었던 집도 양도한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낳은 아들 송지욱 군과 그리고 딸 송지아 양은 박잎선이 양육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종국은 양육권과 친권을 모두 다 포기했다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