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탤런트 신동욱 할아버지 여자친구 효도사기 병 완치?

    반응형



    탤런트 신동욱 할아버지 여자친구 효도사기 병 완치?


    배우 신동욱이 조부의 효도 사기 주장에 대하여 반박했습니다.


    1월 2일에 신동욱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신동욱 법률대리인의 말을 빌려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먼저 소속사측 에서"현재 소송이 진행 중에 있다. 소송이 진행 중인만큼 구체적인 내용들이나 입장을 밝힐 수가 있는 상황이 아니다. 해당 건에 대한 모든 내용들은 법무법인 측을 통하여 사실 확인을 부탁 드린다. 향후 인터넷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신동욱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 주장과 루머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신동욱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신율 측에서는 "신동욱 씨는 현재 조부와의 소송 중에 있으며 신동욱 씨와 조부 간에 소유권이전등기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서 이행되었고 법원의 정당한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과거에 신동욱 씨의 조부는 아내와 아들, 손자 3대에 걸쳐서 가정폭력을 비롯하여 폭언과 살인 협박 그리고 끊임없는 소송을 진행하면서 신동욱 씨 및 가족 구성원들에게 깊은 상처를 입혔다. 조부의 주장은 허위 사실이라는 것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이날 오후 9시에 방송했던 'TV조선 뉴스9'에서는 신동욱 할아버지가 손자인 신동욱으로부터 일명 효도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조부에 의하면 조부는 신동욱에게 효도를 조건으로 집과 땅을 물려줬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신동욱은 연락이 끊겼으며 조부는 땅을 돌려달라고 하는 내용의 소송을 제기하게 되었다는 것 입니다. 집을 나가라고 하는 통보도 받았으며 이 통고서를 보낸 사람은 신동욱 여자친구 A 씨였습니다. 신동욱 측에서는 "할아버지가 조건 없이 넘긴 땅"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신동욱은 복합부위통증증후군 이른바 CRPS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였지만 2017년 MBC 드라마 '파수꾼'으로 복귀했습니다. 현재 '대장금이 보고있다'에 출연 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