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피터림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나이 키미 인스타 키미림 승리

    반응형



    피터림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나이 키미 인스타 키미림 승리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 나이 66세의 딸 킴림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기했던 승리와 클럽 버닝썬과의 의혹에 당혹감을 드러냈습니다.


    림은 지난 3월 34일에 킴림 인스타를 통해서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에 버닝썬과 승리가 어떤 범죄들을 저질렀는지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이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이후에도 나에 대해서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가 해당 언론에 연락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해줄 여성들을 구한다고 하는 내용의 대화가 유출되었다고 하더라. 승리는 내게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했으며 전화를 끊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나는 그가 왜 내게 전화를 했었는지 이해가 안 된다, 그래서 전화가 끝난 뒤에 매우 혼란스러웠다. 내가 왜 이런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는지 전혀 모르겠다"라고 주장했습니다. 


    키미 림은 또한 "승리가 나에게 한국에서 다른 여자들과 같이 놀 수 있도록 파티를 주선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나는 내 친구들과 우리끼리 논 이후 자리를 떴다. 2015년도 12월 9일에 나는 나의 싱가포르 친구들과 같이 한국에 있었는데 우리는 클럽 아레나에 놀러갔으며 승리가 VIP석을 잡아주었다. 다른 사람은 없었다"고 부연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3일에 방송되었던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 클럽 버닝썬 해외 투자자 중에 한 명이 킴 림이라고 지목했습니다. 싱가포르 국적의 키미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구단인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 CF 구단주 피터 림의 딸 입니다. 


    제작진은 킴 림이 오래전에서부터 클럽 버닝썬을 소유했던 버닝썬 엔터테인먼트의 지분 20%를 소유하고 있었던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와 절친한 사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승리 등이 참여했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언급되어진 또 다른 인물이 킴 림의 남동생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