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불타는청춘 가수 최재훈 나이 결혼 이혼 김부용

    반응형



    불타는청춘 가수 최재훈 나이 결혼 이혼 김부용


    불타는 청춘에서는 몰래 온 손님으로 가수 최재훈 나이 48세가 합류합니다.


    지난 가파도 여행 이후에 약 7개월 만에 불청을 찾아 온 최재훈은 청춘들을 보자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청춘들 역시도 재훈을 보자마자 반가운 기색이었지만 유독 김부용은 어쩔 줄을 모르는 모습을 선보여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알고 보았더니 둘 사이에는 20년 동안이나 만나지 못한 남다른 속사정이 있었던 것 입니다. 재훈은 부용을 뒤늦게 발견하고서 "진짜 오랜만이야"라면서 깊은 포옹을 나눴습니다. 이어서 두 사람은 모두가 잠든 새벽에 부엌에서 술 한 잔을 기울였습니다.


    20년 만에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많이 그리워했으며 만남 자체가 놀라운 일이라며 추억에 젖었습니다. 부용은 재훈에게 한때 공황장애까지 앓게 되었던 사연을 털어놓으면서 서로를 위로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눈시울을 적신 두 남자의 못다한 사연들은 본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또한 수집가 최민용은 레어 LP판들을 공개해서 청춘들을 향수에 젖게 했습니다. 민용은 지난 양구 방송편에서 평소에 LP판과 나침반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민용은 이번 여행에서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1960년대 스테레오 진공관식 턴테이블과 그리고 8090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청춘들의 LP판들을 공개해서 모두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이날 민용은 DJ로 변신하여 첫 곡으로 김혜림의 디디디를 틀었으며 이를 들은 청춘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한 혜림은 디디디에 얽혀진 웃픈 일화를 공개해서 청춘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22살 앳된 모습이 담겨 있는 혜림의 LP판으로 시작하여 백두산과 구본승 그리고 015B, 김완선, 신효범, 김부용, 최재훈 등 불청 레전드 가수들의 LP판과 무대도 엿볼 수가 있습니다.





    더불어 당시에는 들을 수가 없었던 레전드 가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유행을 선도했었던 구본승의 출까 말까 춤부터 새 친구 홍석천이 보여주는 김완선 판박이 공연 그리고 모두를 떼창하게 만드는 명곡들의 향연으로 청춘들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가수 최재훈 이혼은 사실이 아니며 최재훈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